다 된 전자레인지에 발뮤다st 뿌리기 | 클라쎄 전자레인지


클라쎄 한국형 발뮤다를 만들어내다

안녕하세요?

전자레인지는 온통 블랙 아니면 메탈일까요?

물론 흰색 전자레인지도 있긴 한데 인기 순위에 있는 제품들은 대부분 블랙인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발뮤다 같이 디자인에 충실한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우리 나라에도 그런 제품이 출시 했습니다.

발뮤다 토스트기를 닮은 클라쎄 전자레인지가 주인공 입니다.


발뮤다 처럼 심플하다

클라쎄 전자레인지 디자인을 한번 보죠.

우선 발뮤다스러운 시리즈는 두가지 모델이 존재합니다.

회색과 핑크 색이죠.

근데 개인적으로 핑크색이 마음에 드네요

역시 남자는 핑크죠.

 

요즘 일반적인 전자레인지는 버튼식이거나, 심지어 터치식 디자인도 있는데요

클라쎄 전자레인지는 다이얼식 입니다.

레트로 감성 장난아닙니다.

 

그리고 모서리는 라운드 처리되어서 아주 순딩순딩 합니다.

아주 귀여워요.

집을 귀여운 컨셉으로 꾸미거나, 북유럽 스타일로 꾸미고 싶은 분들에게 좋을 같습니다.

근데 우리집은 아재스러운 원목 스타일이라서 안어울리겠네요


기능은 좀 아쉽다

이번엔 기능을 알아볼까요?

두가지 대표적인 기능이 있어요.

CRS(concave reflector system)과 7단계 출력조절 기능입니다

crs기능은 전자레인지 내부가 잘 반사되게 만들어서 열 전달이 잘되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7단계 조절 기능은 음식에따라 선택하면 알서 잘 조리해주는 기능입니다.

근데 이런 기능은 대부분 전자레인지에 있는 기능 아닌가요?

맞아요 다 있어요.

특별한 기능은 없는것 같습니다.


쇼핑몰 리뷰를 비교해보자

저는 이 전자레인지가 없으니까 구매한 사림들의 리얼후기 읽어보죠

우선 긍정적인 후기부터 볼게요



아! 그러고 보니 시간을 표시하는 LED 창이 없습니다

이거 없으면 좀 불편할 것 같습니다


다른 리뷰도 보죠



  이정도 있네요

 

부정정인 후기는… 없습니다.

이거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후기가 적네요



자세한 상품 설명을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https://coupa.ng/bgC7xl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