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기어 아이콘X 8,760시간 사용 후기


아이콘X 1년간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8,760시간 사용한 2018 기어 아이콘X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요즘에 가성비 좋다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이나오고 있습니다.

처음에 저가 블루투스 이어폰 샀다가 1주도 못쓰고 고장나서 그냥 18만원인가 주고 아이콘 X 샀었습니다.

 

그러면은 제가 1년동안 사용한 후기를 말해보겠습니다

우선 장점부터 얘기해보죠.

첫번째 장점은, 절대로 귀에서 안빠집니다.

저는 아이콘X 운동할때 끼는데요 달리기를 하든 웨이트를 하든 절대로 안빠집니다.

그리고 심지어 저는 꺼꾸리 있잖아요.

꺼꾸리에 매달려도 안빠지더라구요

 

두번째 장점은, 노이즈캔슬링 효과가 좋습니다.

이게 커널형 이어폰 형식이라서 외부 소음이 차단됩니다.

그래서 음악이나 통화에 집중이 됩니다.

 

세번째 장점은, 내구성이 좋아요.

1년을 사용했는데 한번도 고장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케이스도 아직도 튼튼하고 이상이 없습니다.

기존에 샀던 중국 저가 블루투스 이어폰이 1주일만에 고장나서인지 1 버틴 것도 장점으로 느껴지네요

 

단점을 얘기해볼게요.

첫번째는, 가격이 비쌉니다.

요즘에 가격이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이 워낙 많이 출시되서 아이콘X 상대적으로 비싸졌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더욱 비싸게 느껴집니다.

 

두번째는, 충전속도가 오래 걸립니다.

제가 고속충전기를 사용 안해서 그런것 같기도 한데요.

일반 충전기에 연결해서 충전했더니 완충까지 4시간 이상 걸리는 같습니다.

요즘 스마트폰도 1시간 정도면 완충이 되는데 쬐끄만 녀석이 4시간 이상 걸린다는 것은 납득이 안되네요

 

세번째는, 주변소리듣기 기능이 구립니다.

아이콘X 기능중에 주변소리 듣기 기능이 있는데요.

이게 무슨 기능이냐면 아이콘X 커널형 이어폰이라서 주변소리가 안들리잖아요.

그래서 이거 끼고 있을때 주변에서 누가 말걸고 그러면 안들립니다.

그럴 주변소리듣기 기능을 켜면 주변 소리가 마이크를 통해서 스피커로 들리는 기능입니다.

근데 제가 이거 몇번 써봤는데 진짜 별로에요.

안들리기도 하고 목소리도 다시 울려 들려서 어색합니다.

이걸 실행시키려면 아이콘X 길게 눌러서 메뉴를 켜고 몇번 넘겨야 기능을 있습니다.

누가 말을 걸었는데 대답안하고 계속 메뉴 찾고있으면 터집니다.

그냥 그시간에 귀에서 빼서 ? 뭐라구요? 하는게 훨씬 빠릅니다.

운전하거나 걸을때 주변소리를 못들으면 위험하니까 기능을 켜고 돌아다니는건 어느정도 쓸만할 같아요.

그런데 대화할 쓰는것은 저는 비추입니다.

  

이제 갤럭시s10 출시하니까 아이콘X 신모델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때 재고떨이로 아이콘X 2018 모델이 싸게 나온다면 사는것도 좋을 같습니다.

저가 블루투스 이어폰 보다는 확실히 낫습니다


2018 기어 아이콘X 쿠팡에서 상품 정보 보기

https://coupa.ng/bgylU8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