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을 해먹었는데 와이프 때문에 억울해요!



저는 억울합니다.

와이프랑 어제 저녁에 에어프라이어로 삽겹살을 먹었습니다.
총 400g을 사먹었습니다.

집에 있는 에어프라이어로 한 25분 조리하니까 딱 알맞게 익더라구요
그래서 맛나게 먹었는데

다 먹고나서 와이프가 제가 삽겹살을 다 먹었다는 겁니다.
그래서 억울해서
찍은 영상으로 확인해보니...

진짜 제가 2배는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요즘 배가 왜 나오나 했더니.. 저도 모르게 고기를 2개씩 집어 먹고 있었네요
다음부터는 자제해야겠습니다.

우리 집에 있는 에어프라이어는 2L짜리서 2인가족이 쓰기에 적당하더라구요
그런데 가족이 3인 이상인 집은 5L짜리는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쿠팡에서 2L제품과 5L제품 링크 찾아서 아래 적어놓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 2L 제품
에어프라이어 5L 제품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