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공략] 힘의 시련 중급 - 무오 · 지무의 사당


위치

힘의 시련 중급인 무오 지무의 사당 위치입니다.
저는 맵을 다 못 밝혀서 이렇게 어둡게 나오네요
대충 하테노 마을 아래 쪽에 있습니다.



공략

요 녀석을 잡는게 무오 지무의 사당 미션입니다.
가디언이라고 하나요??



초반에는 기둥에 잘 숨어 줍니다.

그럼 얘가 멀리서 빙글빙글 돌면서 돌진하는데

기궁에 박고 스턴에 걸립니다.

그때 다가가서 패주면 됩니다.



철해머나 대검이 있으시면 이렇게 기둥에 박고 스턴에 걸렸을때

공격키(Y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휠윈드 공력을 합니다.

엄청난 데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2~3번 반복해주면 이녀석 피가 반이상 닳게됩니다.



얘가 피가 적어지면 이상한 레이저를 빙글빙글 돌립니다.

걍 멀리서 무시하고 있으면 얘가 다가옵니다.



그럼 이 가디언의 기본경걱인 횡으로 베기 공격을 2번 합니다.

그때 회피 저스트를 통해서 데미지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피가 이제 거의 없으면 엄청 오래동안 기를 모았다가 레이저를 쏩니다.

타이밍 맞춰서 방패로 패링(반사)해주면 한번에 죽일 수 있습니다.


제가 생각했을땐 기가 다 모이고 딱 발사되는 순간에 패링 기술을 써주시면 타이밍이 맞는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다 생각하는 타이밍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만의 타이밍을 찾는것이 중요할것 같네요..



공략 영상

자세한 공략은 영상을 통해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