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 주민들 팬티를 품평회 때 출품 해보았다 | 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주민들의 팬티를 모아봤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을 주민들 팬티를 하나하나 모아서 가을 품평회 출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마을 주민들 팬티를 모아볼게요

이렇게 하나하나 집안을 돌아다니면서 팬티를 모았습니다.

주로 주민들 팬티는 침대 옆에있어요

근데 이게 있을 때도 있고, 없을 때도 있어서 모으려면 엄청난 시간이 걸립니다.

아무튼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수많은 팬티를 수집했습니다.

[팬티 하나씩 설명]

가을 품평회가 시작됐습니다.

이번에도 피에르는 최상금 상품들을 출품 했네요

 

유제품, 생선류도 쟁쟁합니다.

그럼 저는 이제 팬티를 올려 놓도록 하겠습니다.

 

알단 남자 팬티를 올려볼게요

첫번째는 쉐인의 팬티입니다.

파랑색의 멋진 삼각팬티인데 조자마트에서 산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거스의 팬티입니다.

지푸라기로 만든듯한 실루엣이네요

 

세번째는 알렉스의 팬티입니다.

남성스러운 팬티입니다

 

네번째는 세바스찬의 팬티입니다.

역시 패션 센스가 있네요

 

다섯 번째는 피에르 아재의 팬티입니다.

아재스러운 팬티 입니다.

 

이제부턴 여자 팬티를 올려볼게요

첫번째는 헤일리의 팬티입니다.

여성스러운 팬티네요

 

두번째는 애비게일 팬티입니다.

머리색이랑 깔맞춤 하였네요

 

세번째는 마루의 팬티입니다.

팬티색이 최신 트렌드네요

 

네번째는 에밀리의 팬티입니다.

섹시 컨셉인가요?

 

[품평회 결과]

이렇게 올려놓았습니다.

이제 촌장님한테 평가를 해달라고 해보겠습니다.

 

루이스 촌장님이 열심히 평가를 하고 계십니다.

제꺼는 너무 빨리 지나가는 감이 있는데

과연 결과가 어떻게 됐을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헐….

저는 41점으로 4등을 했네요

그러니까 꼴찌를 했습니다ㅠㅠ

 

[팬티 모드]

지금까지 팬티 모드 재미있게 플레이 해봤습니다.

팬티 모드 해보고 싶은 분들은 영상 설명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https://www.nexusmods.com/stardewvalley/mods/3532?tab=description

 

[영상]

https://youtu.be/DmA7AQ5Qlr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