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을 가장 많이 불러주는 마을 주민은 누구?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 캐릭의 이름을 가장 많이 불러주는 마을 주민이 누군지 알아볼게요
제가 왜 이름 불러주는 주민을 찾는지 궁금하시면 지난 포스팅을 확인해보세요

제가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이사람 저사람 다 얘기를 나눠봤습니다.
역시 헤일리는 싸가지가 없었고, 휠체어 탄 할아버지는 무서웠습니다.
그러던중 스타드롭 쌀롱을 들어갔는데 거기 주인인 거스 아저씨가 제 이름을 그렇게 잘 불러 주시더라구요
거스 아저씨를 누를때마다 제 이름을 불러줘서 이리듐스프링클러, 고대씨앗, 전설물고기를 매번 받았습니다.
거스 아저씨와 대화는 하루에 무한대로 가능하기 때문에 클릭 노가다만 하면 고대씨앗 몇천개는 얻을 수 있습니다.

근데 이게 매일매일 이름을 불러주는 것이 아니더라구요.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어떤날 가면 제 이름을 불러주고, 어떤날엔 그냥 이상한 소리만 하십니다.
매일 12시 오픈 시간에 찾아가셔서 한번 말걸어보시고, 이름을 안불러주면 다음날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냥 적당히 600번 정도 눌러서 고대씨앗 600개를 심었습니다.
이리듐스프링클러는 너무 많이 남아서 대부분 팔아버렸구요
전설물고기도 품평회때 쓸꺼 빼고는 다 팔았는데 전설물고기가 돈이 되더라구요
한마리에 5천원에 팔립니다.

자 이게 1년차 10일된 제 농장입니다.


전부다 고대씨앗 심은거고요, 처음 시작하면 주는 설탕당근인가 그거는 심었다가 다 캐서 버렸습니다.
이거 수확할거 생각하니 아찔하네요
수확하는것도 진짜 손가락 아프잖아요

저 처럼 캐릭터 이름에 아이템 코드를 쓴 분들은 거스 아저씨를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아주 좋은 아저씨입니다.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